노아
익명질문을 남겨주세요.
팔로워 1
익명 ▼
25
답변완료
5
새질문
4
거절질문
익명
계이전 계정 트친인데 팔로드려도 될까요? ㅠㅠ
노아
22-04-20
네 그럼요 ㅎㅎ
0
익명
아 나랑 플 해준다며
노아
21-12-09
당신 지금 그러면 진짜 제가 끌고 가서 해달라고 할 수도 있어요
0
익명
플러팅쳐도 되나요?
노아
21-11-26
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
0
익명
나으이상형.....당신이십대구나마음접어야것어사랑했다!
노아
21-11-26
안녕히 가세여 ㅠ
0
익명
좋아하는 사람 있어요??
노아
21-11-26
아니요 ㅠ
0
익명
모..멍ㅇ...멍처..멀ㅇㅇ잉...멍청ㅇ이...!! (દદદ⌯⌯દ৴ ˈ꒳ˈ૩৴ 도망가쟈ㅑㅑ
노아
21-11-19
애기야 제발 그만 좀…
0
익명
바보
노아
21-11-26
너도 바보다
0
익명
친해지는 방법이 무엇인지요...ㅠㅠㅠ 다가가고 싶은데 뭔가 떨리고 막 못하겠어여ㅠㅠㅠ
노아
21-11-17
저랑 친해지는거 진짜 쉬워요 저 게임 좋아하구요 드라마나 애니 같은 얘기 하면 빨리 친해지구 상대방이 말이 많으면 빨리 친해지는 편이구 장난을 많이 치면 또 엄청 빨리 친해져요 ㅎㅎ
0
익명
어쩔티비
노아
21-11-17
우짤래미
0
익명
오빠 여친 있어ㅛ? 있겠죠??
노아
21-11-11
있었으면 섹트를 안하고 있지 않을까요?? ㅎㅎ
0
익명
키 몇이에요?
노아
21-11-07
저 키 179정도 됩니다
0
익명
친구하고싶은데.. 혹시 섹트만 받으시나여
노아
21-10-26
아니요 일상트 친구도 받아요 ㅎㅎ
0
익명
오빠ㅠ 성인 입장으로서 미자가 좋다고 사귀자 하면 어떨거같아요? 진짜 좋아하고 연락하는 사람이 있는데 나이차가 많이나서 포기해야하나 싶어요..🥺
노아
21-10-04
음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하는 편인데 상대방이 나이답지 않게 어른스럽거나 하면?? 괜찮을 거 같아요 대신 19살 밑으로는 좀 많이 힘들지 않을까요…? 이건 케바케다 보니깐 상대방에 대해서 좀 더 아는 게 방법이겠네요 ㅎㅎ
0
익명
섹트 접고 어이돌해주세요
노아
21-09-28
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 제가 감히 아이돌이라뇨;;;
0
익명
몇 살이에여
노아
21-09-28
저는 2n 입니다 ㅎㅎ
0
익명
트위터 왜 비공개 하셧나용 딱히 의미 없구 걍 궁금해서 ..!
노아
21-09-11
어 그냥 팔로워가 갑자기 많아져서 방지하고자…? 했어요
0
익명
뭐해욯
노아
21-09-11
저 대구 갔다 오는 길이에여
0
익명
트위터에서 사람 만나보셨어요?
노아
21-09-11
네 만나봤어요 ㅎㅎ
0
익명
헐., 생일축하해요!! 잘생긴 사람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계정인데 아주 멀리서 간간히 구경하고 있답니도.. 전부터 느낀건데 웹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에 이세온 배우님 아세요? 그분 닮으셨을듯,
노아
21-09-11
헠 감사합니다…ㅎㅎ
0
익명
잘생기고 섹시한 사람과 친해지는 방법은??
노아
21-09-11
어…먼저 말걸기…? 근데 일단 섹시와는 거리가 많이 먼데요…?
0
이용약관 | help@asked.kr